/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 종호가 애절한 감성을 선보인다.

에이티즈는 오늘(22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2월 1일 발매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에 수록되어 있는 멤버 종호의 솔로곡인 '에브리띵(Everything)'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종호는 아무도 없는 공간 속, 애절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슬픈 눈빛으로 허공을 쳐다보고 있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종호의 뒤편에 위치한 농구 골대에는 새빨간 불길이 치솟고 있다.

'에브리띵'은 덤덤하게 시작하여 갈수록 고조되는 애절한 감정을 섬세히 그려낸 곡이다. 특히, 종호가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해냈으며 "괜찮을 거라고 외면하다가 / 튀어나온 미련에 찔려 아파하고 / 이 노래를 너에게 줄게 / You're my Everything" 등 한 편의 시처럼 애달픈 가사와 종호의 보컬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지난 17일 에이티즈는 윤호와 민기의 유닛곡인 '유스(Youth)' 뮤직비디오를 공개, 모든 것이 서툴고 혼란스러운 20대 청춘의 아픔을 고스란히 표현해 냈다. 이에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재생된 뮤직비디오' 1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공개 후 약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에이티즈 종호의 솔로곡 '에브리띵' 뮤직비디오는 24일(수)에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