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가수 최예나(YENA)가 에너지 넘치는 2024년의 시작을 알렸다.

최예나는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의 동명의 타이틀곡 'Good Morning(굿모닝)'과 수록곡 'Good Girls in the Dark(굿 걸스 인 더 다크)'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최예나는 무대 공개에 앞서 미니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남을 갖고 솔로 데뷔 2주년을 축하했다. 또 지구미(팬클럽명)들을 위한 모닝콜을 선물하는가 하면, 팬들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하는 등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최예나는 소녀의 가슴 아픈 감정을 담아낸 수록곡 'Good Girls in the Dark' 무대를 선보였다. 한 손으로는 얼굴을 가린 채 손가락으로 웃는 표정을 표현하는 포인트 안무가 한 편의 작품 같은 퍼포먼스로 이어지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끌어들였다.

이어 최예나는 희망찬 에너지를 전달하는 모닝 엔젤로 변신해 타이틀곡 'Good Morning' 무대 위에 올랐다. 악몽에서 벗어난 듯한 인트로가 몰입도를 단숨에 높였고,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댄서들과 다양하게 연출한 스탠드 마이크 퍼포먼스는 보는 재미를 한층 배가했다.

최예나는 파워풀하면서도 상큼한 보컬 위로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더해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완성했으며, 동시에 수록곡 'Good Girls in the Dark'와는 상반된 무드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GOOD MORNING'은 최예나가 전작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부터 자전적인 이야기까지 다채로운 음악 장르가 담겼다. 동명의 타이틀곡 'Good Morning'는 최예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또 한 번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좋은 아침을 맞이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GOOD MORNING'을 발매한 최예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