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이 '슈퍼 레이디'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2'에는 타이틀곡 'Super Lady'를 비롯해 'Revenge', 'Doll', 'Vision', '7Days',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Rollie', 'Wife'까지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Super Lady'에서는 전 세계에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퀸카 (Queencard)'의 참여진, 멤버 소연, Pop Time, Daily, Likey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여자)아이들도 곡 작업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소연은 타이틀곡 'Super Lady'를 비롯해 수록곡 'Revenge',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Wife'까지 총 4개 트랙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이어 민니는 수록곡 '7Days', 'Vision'의 작사·작곡 참여했으며 우기는 수록곡 'Doll'과 'Rollie'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민니와 우기는 지난 앨범 'I feel'에서 각각 'Lucid', 'Paradise'와 'All Night', '어린 어른'의 제작에 참여했다.

멤버 미연 역시 이번 수록곡 'Vision'의 작사 작업에 함께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담아냈다. 약 1년 10개월 만의 정규 앨범 '2'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모든 트랙의 참여진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