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룩' 포스터. /사진 제공=Apple TV+
'더 뉴 룩' 포스터. /사진 제공=Apple TV+
Apple TV+의 '더 뉴 룩(The New Look)이 예고편을 공개됐다.

'더 뉴 룩'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의 참혹함 속 패션계의 트렌드를 선도했던 크리스티앙 디오르와 코코 샤넬, 피에르 발망,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 등 동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들의 실제 이야기를 다루는 시리즈.

파리의 패션 아이콘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전쟁으로 피폐해진 세계에 패션을 통해 다시 활력을 불어넣었던 순간을 그리고 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패션계의 샛별로 떠오른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당대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였던 코코 샤넬의 자리를 위협하며 이야기가 벌어진다.

크리스티앙 디오르 역의 배우 벤 멘델슨, 코코 샤넬 역의 배우 줄리엣 비노쉬, 카트린 디오르 역의 배우 메이지 윌리엄스, 뤼시앵 를롱 역의 배우 존 말코비치, 엘사 롬바디 역의 배우 에밀리 모티머, 스패츠 역의 배우 클라에스 방, 카멜 스노우 역의 배우 글렌 클로즈가 출연한다.

총괄 제작으로는 로렌조 디 보나벤투라, 마크 베이커, 각본과 연출에는 토드 A. 케슬러가 맡았고, 사운드트랙은 잭 안토노프, 블리처스, 플로렌스 웰치, 라나 델 레이, The 1975의 매튜 힐리, 비바두비, 닉 케이브, 퍼퓸 지니어스 등이 제작에 참여했다.

'더 뉴 룩'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월 14일에 세 편의 에피소드를 선공개된다. 이후 4월 3일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