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티빙(TVING)
#사진 제공 = 티빙(TVING)
#사진 제공 = 티빙(TVING)
#사진 제공 = 티빙(TVING)
#사진 제공 = 티빙(TVING)
#사진 제공 = 티빙(TVING)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가 내일(19일) 낮 12시 공개될 5화를 통해 출연진들의 직업을 공개하는 한편, 숨막히는 진실게임을 예고하며 이용자들의 도파민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5화에서는 드디어 출연진 8명의 직업이 공개된다. 돌아가며 서로의 직업을 추측해 보고 자신의 직업을 밝히는 시간을 가진 출연진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말이 돼요?”, “나 진짜 소름 돋았어”라는 폭발적인 리액션이 공개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약간 설렜어요, 저는”이라는 반응은 직업 공개를 통해 서로에 대해 한 뼘 더 알게 된 이들이 형성할 새로운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하우스 입주 3일 차 밤을 맞이한 출연진들은 자발적으로 진실게임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다음 데이트는 X와 함께하고 싶다”는 질문에 “저는 안 해요”라고 단호하게 답하는 동진부터 “헤어지고 친구가 될 수 없냐”는 질문에 “굳이?”라고 되묻는 유정, 그리고 휘현과 서경의 과감한 스킨십과 이를 지켜보는 이들의 눈빛까지. 숨막히게 긴장감 넘치는 순간들이 이어지며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이다.

예고 마지막 장면에는 잠시 바람을 쐬러 나온 이들의 대화가 일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밌어요?”라는 한 마디가 순식간에 긴장감을 높인 가운데, 멘트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더 치열해진 러브라인 탐색전을 예고하는 <환승연애3> 5화는 내일(19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