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모델 출신 배우 장윤주가 과거의 아픔을 회상했다.

17일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장윤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는 장윤주의 과거 모습을 떠올렸다. “고등학생이었는데 너무 예쁜 소녀가 얼굴은 초등학생인데 몸은 20대, 30대 느낌까지도 났다”라며 “걸어 나오더니 언니한테 꽃 한 송이를 주고 가는 거다. 그날이 너의 데뷔 무대였다”라고 회상했다. 장윤주는 “맞다. (관계자가) 장미꽃을 들고 나가라고 했다”라며 웃었다.

이소라는 "패션쇼를 하면 그렇게 노출이 심한 옷을 입혔다. 난 늘 당첨이었다"며 "하루는 다 오픈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었다. 가장 미니멀 한 속옷 위에 그 드레스를 입었는데 하필 그곳에 조인성이 있었던 거다. 민망해서 몸을 돌리니 그곳엔 정우성이 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장윤주는 "저도 그랬다"며 "늘 항상 날 많이 벗겼다. 그래서 어렸을 때는 그게 상처였다. 몸이 예쁜거? 뭐 그런걸 알겠지만 계속 노출을 강요받을 때가 있었던 것 같다. 그 당시에도. 이걸 내가 어떻게 컨트롤해야 되는거지 이런 생각을 20대 초반에는 많이 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결국 '노출을 예술로 받아들이자. 이왕 할 거 멋있게 완벽하게 하자'로 마인드가 바뀌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소라가 만약 노출신이나 베드신 제의가 들어온다면 할 수 있겠냐고 궁금해하자 장윤주는 "정말 잘할 수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소라는 "감독님들 윤주 준비돼 있다"라고 적극 어필했다. 그러자 장윤주는 "정말 잘 할수 있는데"라고 재차 강조하기도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