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TV CHOSUN ‘나의 해피엔드’
/ 사진 제공=TV CHOSUN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와 손호준이 인정사정없는 ‘진퇴양난 맞불 독대’ 현장으로 위태로움을 고조시킨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재원(장나라)이 불륜 관계인 남편 허순영(손호준)과 절친 권윤진(소이현)을 향해 분노의 복수전을 시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재원은 허순영과 권윤진이 사랑을 나누는 은밀한 동영상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였지만 딸 허아린(최소율)에게 좋은 부모로 남게 하고자 분노를 애써 참았던 상황.

하지만 서재원은 권윤진이 허아린의 유치원까지 찾아가 존재감을 드러내자 허순영을 디자인 유출로 경찰에 고발하고 권윤진의 미술 작품을 망가뜨린 뒤 “내 딸을 건드리면 어떻게 되는 지 똑똑히 지켜봐”라고 ‘독기 서린 경고’를 날려 파란을 일으켰다.

14일(오늘) 방송될 6회에서는 장나라와 손호준이 서로를 향해 칼날을 세우며 광폭 질주를 예고하는 ‘살벌 맞대면’으로 긴장감을 드리운다. 극 중 집에 돌아온 서재원과 서재원을 기다리던 허순영이 마주 선 채 극렬하게 대립하는 장면. 서재원은 그동안 켜켜이 쌓였던 울분을 쏟아내며 융단폭격을 날리고, 서재원의 도발을 무표정으로 지켜보던 허순영은 갑자기 피식 웃더니 싸늘한 눈빛으로 돌변한다.

특히 허순영은 앞서 서재원이 자신한테 이러는 이유가 뭐냐며 숨긴 걸 모두 말하라고 따지자, 잠시 멈칫하다가 “너 아닌 다른 여자를 사랑한다고!”라면서 울컥하는 모습으로 의구심을 자아냈던 바 있다. 180도 다른 낯선 사람처럼 불륜부터 이혼까지 당당하게 인정하는 허순영에게 석연치 않은 의심이 감돈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와 손호준은 ‘광폭 질주 예고 대면’ 장면의 촬영을 앞두고 연신 숨 고르기를 하며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극 중 복수전을 시작한 서재원과 서재원의 공격에 서늘하게 맞대응하는 허순영의 신랄한 면모가 드러나는 장면인 만큼, 두 사람은 각 캐릭터의 감정 몰입에만 오롯이 힘썼다.

제작진은 “장나라와 손호준이 파국 앞에 요동치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진정성 있는 연기로 표현,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전혀 상상할 수 없는 극적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6회(오늘) 방송을 직접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6회는 14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