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수담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수담 / 사진=텐아시아DB
시크릿넘버 수담이 새해맞이 윷놀이를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함께 새해맞이 윷놀이를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시크릿넘버 수담이 1위에 올랐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를 발매했다.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2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가져갔다. 웬디는 지난해 상연된 뮤지컬 '레베카' 10주년 기념 공연에 '나' 역으로 캐스팅돼 무대에 올랐다.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11월 정규 3집 'Chill Kill'을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Chill Kill'은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극적이고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곡이다.

3위에는 있지 예지가 이름을 올렸다. 있지는 8일 새 미니 앨범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을 발매했다. 신보 'BORN TO BE'는 '눈앞에 펼쳐진 드넓은 세상 속 원하는 대로 나아가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데뷔작 '달라달라'부터 강조해 온 그룹의 핵심 음악 아이덴티티인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이야기에서 더 나아가 자기 자신을 더욱 자유롭게 표현하고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한층 도전적인 의미를 전한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는 '스키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는?' ,'스키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 '스키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스키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