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VS' /사진제공=SBS
'강심장VS' /사진제공=SBS
’투자의 신‘으로 거듭난 개그맨 황현희가 현재 보유 자산이 전현무의 10년 방송 수익을 능가할 정도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예능 ‘강심장VS’는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심히 일한 자, 보상받아야 한다는 ‘플렉스’ 대표로 배우 박준금, 황현희,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이하 언에듀)가 출연. 검소한 생활로 짠테크를 하는 ‘짠돌이’ 대표로는 개그맨 김용명, 배우 고은아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다.

개그맨에서 수십억대 자산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황현희가 등장과 동시에 전현무와의 인연을 밝히며 시원한 입담을 자랑했다. 황현희는 “KBS에 근무하던 시절 전현무랑 2대 2 소개팅을 했었다”며 폭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무슨 소리야, 우리가 2대 2로 같이 나갔다고?”라며 심히 당황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이에 황현희는 굴하지 않고 “대체 (소개팅을) 얼마나 많이 한 거야” 너스레를 떨며 폭소의 포문을 열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황현희는 투자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 2014년 ‘개그콘서트’ 하차를 꼽았다. 그는 직업 특성상 특수한 환경에서 300번이 넘는 실직을 경험했고, 결국 “일은 평생 소유할 수 없는 것”이라며 투자를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연예인으로 10년간 활동하면서 번 돈의 10배를 벌었다고 전한 황현희에게 문세윤은 “본인 재산 다 합하면 전현무 이길 수 있냐” 질문했는데, 고민 끝에 황현희는 어떤 대답을 했을지 이목이 쏠린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나는 부동산이 없어서 반이 세금”이라고 전하며 황현희가 전현무를 능가할 재산을 보유하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케 했다는 후문. 이에 황현희는 투자 성공 비법으로 매일 ‘이것’을 한다고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편, 채널A 예능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는 전현무의 수입은 프로그램과 광고, 행사 등의 수익을 더해 연 30억에서 40억 원 정도일 것이라고 추정된 바 있다.


황현희는 인터넷상에서 자신의 사칭이 너무 많다고 토로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를 들은 다른 출연자들도 SNS등 인터넷 상에서 황현희가 광고하는 글을 한 번쯤 본 적 있었다며 그가 실제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걸로 착각하고 있었다 전해 심각성에 불을 지폈다. 황현희는 “모두 100% 사기, 사칭이라고 보시면 된다”며 “세상에 절대 공짜는 없다”고 단호하게 못 박았다. 추가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투자 조언까지 덧붙였다고 하는데, 황현희가 투자에 성공한 자산가가 된 비결이 무엇일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플렉스 VS 짠돌이’가 선보이는 폭소 만발 환장의 케미 토크는 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