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윤권SNS
/ 사진=나윤권SNS
가수 나윤권이 올해 3월 결혼한다.

나윤권은 8일 SNS을 통해 "내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다. 뭔가 부끄럽지만 3월에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내가 될 사람은 항상 날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 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며 "2024년에는 노래도 많이 할 거고 20주년 공연도 잘 준비하겠다"고 덧붙였.

마지막으로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빈다.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 1집 앨범 '중독'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나윤권은 '나였으면', '멈칫하던 순간', '어떡하죠',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뒷모습', '기대', '심장소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다음은 나윤권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윤권 입니다.

2024년 잘 보내고 계시죠?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어요 먼가 부끄럽네요.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 ^^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랍니다.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2024년에는 노래도 많이 할 거고 20주년 공연도 잘 준비할게요.

마지막으로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빌어요. 감사합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