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 새 앨범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4인 4색 완벽 비주얼 눈길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AB6IX는 오늘 자정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8TH EP 'THE FUTURE IS OURS : FOUND'의 첫 번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캐주얼한 착장을 한 AB6IX 멤버들이 4인 4색의 비주얼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AB6IX는 유리창이 부서진 차를 둘러싸고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전웅은 손으로 햇빛을 가리고 앉아 있는 모습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연출했으며 멤버 김동현은 쌓여 있는 곰돌이 인형들 앞에 앉아 그윽한 눈빛을 담아냈다.

박우진은 유리창이 산산조각 난 차 위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대휘는 CAUTION 테이프가 붙어 있는 공간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AB6IX는 첫 콘셉트 포토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으며 이어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는 오는 1월 22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