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N ‘더 와일드(THE WILD)’
사진 제공= MBN ‘더 와일드(THE WILD)’
‘더 와일드’가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밌을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아름다운 대자연의 캐나다 국립공원을 직접 계획하여 탐험하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다. ‘와일더’들은 캐나다 국립공원에서만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관과 체험을 통해 진한 낭만과 최고의 힐링을 전달한다.

무엇보다 ‘더 와일드’는 앞서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예고 영상 등을 통해 탐험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끌어낸 상황. 이와 관련 첫 방송 전, 핵심을 뚫을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정리했다.

◆ ‘핵심 관전 포인트’ #1. 국내 최초 캐나다 국립공원의 리얼한 12박 13일 탐험기 & ‘와일더’들이 직접 짠 여행 꿀팁 대방출!

‘더 와일드’는 추성훈-진구-배정남이 한 해에만 세계 각국에서 2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류의 보물이자 오랜 자연유산을 보존하고 있는 캐나다 국립공원의 살아있는 야생을 탐험하기 위해 나선, 리얼한 12박 13일을 담는다. 특히 ‘더 와일드’는 세 명의 ‘와일더’들이 각각 하나의 국립공원을 맡아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투어를 계획하고, 동선을 짜야 하는 획기적인 기획의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이다. 더불어 캐나다 국립공원을 직접 공부한 ‘와일더’들의 여행 꿀팁이 대방출 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낭만과 스릴을 모두 담은 리얼 탐험기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핵심 관전 포인트’ #2. 중년 파워&의리의 세 상남자 추성훈-진구-배정남이 보여줄 ‘절친 케미’!

‘더 와일드’는 인간계 최강 피지컬, 옥타곤을 주름잡던 전설의 파이터 추성훈과 ‘태양의 후예’, ‘명량’ 등 명실상부 천만 배우인 진구, 모델 출신 배우로 ‘미스터 션샤인’, ‘영웅’ 등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접수한 부산 사나이 배정남이 ‘와일더’로 뭉쳐 대자연에 도전한다. 추성훈은 ‘와일드 최강자’지만 숨겨진 반전 귀여움을 가진 ‘다정한 상남자’로 맏형의 든든함을 보여주고, 진구는 털털한 상남자 면모에 더해진 개구진 장난기를 발산하며 ‘와일더’들을 끈끈하게 이어주는 둘째로 나선다. 마지막으로 배정남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과 밉지 않은 유머 감각으로 ‘와일더’의 잔망스러운 막내로 변신한다. 똘똘 뭉친 의리의 절친 케미를 선보이며 유쾌함과 즐거움을 전할 세 사람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핵심 관전 포인트’ #3. 선명한 색감&압도적 구도로 담아낸 완벽한 풍경!

‘더 와일드’는 그동안 방송에서 제대로 소개되지 않았던 캐나다 국립공원의 장엄한 경관과 숨은 명소를 직접 찾아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특히 요호 국립공원의 에메랄드빛 호수와 라치밸리의 자랑 황금빛 단풍 숲, 광활한 로키산맥 등을 선명한 색감과 압도적인 구도로 담아낸 제작진의 노력이 안방극장에 완벽한 캐나다의 풍경을 선사하며, 동시에 자연의 경이로움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모든 뷰포인트를 직접 찾아낸 ‘와일더’들의 활약과 생생한 아름다움을 담은 제작진의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가보지 않았지만 가본 것 같은 대리 여행의 묘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더 와일드’ 단 한 편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릴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국립공원 어드벤처 리얼리티가 될 것”이라며 “랜선으로 탐험을 꿈꾸는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오늘 첫 방송을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더 와일드(THE WILD)’는 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