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2 '골든걸스' 캡처
사진제공=KBS2 '골든걸스' 캡처
KBS2 ‘골든걸스’ 이은미가 개인 미션곡 ‘씨스루’ 무대를 통해 또다시 섹시한 랩의 진수를 선보인다.

오늘(5일) ‘골든걸스’ 9회에서 박진영이 ‘골든걸스’에게 후속곡 콘셉트를 공개하며 신(神)인 디바 ‘골든걸스’의 파트2가 본격 오픈된다. 이 가운데 이은미가 도전한 개인 미션곡은 감각적인 그루브가 돋보이는 자이언티의 ‘씨스루’. 특히 앞선 ‘굿바이 베이비’ 무대에서 선보인 킬링 랩으로 모두를 소름 돋게 했던 이은미가 ‘씨스루’ 무대에서 폼이 절정에 오른 랩을 선보이며 랩 퀸으로 등극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은미는 치명적인 무대를 위해 어깨가 과감히 드러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모니카는 본 적 없는 이은미의 우아한 자태에 “너무 아름답다”라며 감탄한다. 이와 함께 이은미는 리드미컬한 박자와 자이언티와 개코가 주고받는 화음이 매력적인 원곡을 편곡한 이은미만의 ‘씨스루’ 무대를 선보여 모두가 환호성을 내질렀다.

이날은 특히 이은미가 ‘씨스루’ 속 랩을 도발적인 리듬과 섹시한 음색으로 소화, 숨겨왔던 끼를 마음껏 꽃피운다. 이에 박진영과 ‘골든걸스’의 기립박수가 쏟아진 가운데 박진영은 “이제 MC은미다. 내년에 랩 앨범 하나 내야겠어”라며 극찬한다. 박미경은 이은미의 카멜레온 매력에 “춤에 이어 랩까지 다 하네. 이은미 살아있네~”를 외쳐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이은미가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고백해 관심이 집중된다. 평소 이은미의 끼를 눈여겨보던 박진영은 “은미 누나에게 순정파 사랑 노래는 안 어울린다. 은미 누나야말로 ‘골든걸스’ 중 연애할 때 끼가 제일 많이 나올 스타일”이라며 “숨겨진 끼를 마음껏 표출할 곡을 주고 싶었다”라며 ‘씨스루’를 선곡한 이유를 밝힌 바. 이에 이은미는 “이상형에게 망설임 없이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킬링 랩과 넘치는 끼를 방출하며 무대를 찢은 이은미의 ‘씨스루’ 무대는 오늘(5일) 밤 10시 ‘골든걸스’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