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2 8회, 9회가 공개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시즌 3가 2주 연속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4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1월 2일 공개를 앞둔 '솔로지옥' 시즌3 8-9화는 최종 선택까지 단 2주만을 남겨두고 솔로들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와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관희 지옥'에 빠진 세 명의 솔로 최혜선과 윤하정, 조민지와 마성의 남자 이관희의 불꽃 튀는 사각 관계가 더 심화된다. 7화에서는 달리기 대결에서 1등을 차지하며 천국도 데이트권을 획득한 이관희가 최혜선, 윤하정, 조민지 중 누구와 천국도에 갈지 밝혀지지 않고 끝나면서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공개된 8-9화 예고 영상은 최혜선, 윤하정, 조민지가 모두 천국도에 있는 모습과 함께 이번에 온 천국도에서 특별함을 느꼈다는 이관희의 모습을 담아 그를 둘러싼 사각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조민지에게 흔들리는 이진석과 한 번의 혼란 이후 그를 향해 꾸준히 마음을 표현하는 안민영은 서로를 향한 호감 타이밍이 계속 엇갈리고 있어 과연 이들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그뿐만 아니라 예고 영상에선 유시은과 김규리 사이에서 고민하던 최민우가 단호하게 마음을 정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천국도에 함께 간 적은 없지만 지옥도에서 설렘을 이어가고 있는 유시은과 최민우, 그리고 일편단심 유시은을 바라보는 손원익과 최민우에게 호감이 있는 김규리까지. 복잡하게 엮인 솔로들의 관계와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듯 갈수록 깊어지는 감정의 낙폭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 3는 이번 주에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설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