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TEAM(앤팀)이 지난 25일 방송된 '2023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첫 출연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레드카펫 행사에서 '가요대전' 첫 출연 소감을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국적 언어로 전했다. 의주는 "SBS '가요대전' 첫 출연인 만큼 멋진 무대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루아는 "'가요대전'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 멋진 아티스트분들과 함께해 영광이다. &TEAM도 임팩트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이날 &TEAM은 '가요대전'에서도 전매특허인 '칼군무'를 비롯해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증명했다.

&TEAM은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의 타이틀곡 'FIREWORK'를 선곡해 중앙 무대와 양옆의 돌출 무대를 넘나들며 화려한 군무를 펼쳤다. '우리'가 되는 순간의 환희를 불꽃놀이에 비유하고, '하이브표 청춘'의 정점을 보여주는 곡인 만큼 &TEAM의 생기 있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어 &TEAM은 S.E.S.의 'I'm Your Girl'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고,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라이즈(RIIZE) 등 차세대 '핫루키' 그룹들과 슈퍼주니어의 'Miracle'을 열창했다.

한편, &TEAM은 오는 31일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 출연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