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오늘(26일) 공식 SNS를 통해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월드 에이' 프리뷰(THE WORLD EP FIN : WILL 'World A'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의 수록곡인 '꿈날(Dreamy Day)’로 시작된다. 에이티즈 멤버들의 과거 모습이 담겨있으며, 이는 지난 2020년 미니 5집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 발매 당시 공개된 16분 가량의 프로모션 콘텐츠 '다이어리 필름'에 삽입되었던 장면들이다.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이어 '맏즈(MATZ)', '잇츠 유(IT's You)', '유스(Youth)', '에브리띵(Everything)'까지 총 네 곡의 뮤직비디오 일부가 순차적으로 공개, 각 유닛곡과 솔로곡의 무드와 어우러지는 장면들이 나열되어 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정규 2집의 마지막 트랙인 '파이널 : 윌(FIN : WILL)'의 음원이 흘러나오며 보름달의 형상과 깨진 크로머가 등장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영화 필름 롤을 배경으로 한 프로모션 맵 이미지를 공개, 달이 점점 차오르는 모습을 담아냈다.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에는 타이틀곡 '미친 폼'을 비롯해 총 12곡의 다채로운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팀 최초로 유닛곡과 솔로곡이 담겨있다. 이와 관련된 뮤직비디오 또한 에이티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에이티즈는 1월 한 달을 꽉 채울 네 편의 새 뮤직비디오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31일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