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더케이 '런투유'는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비밀리에 학교에 잠입해 학생들 모르게 깜짝 이벤트와 공연을 펼치는 이른바 '스쿨어택' 구성의 프로그램이다. ATBO는 이중 경기도에 위치한 안성여자 고등학교를 찾아 수백 명의 학생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ADVERTISEMENT
ATBO 멤버들은 수능 준비에 고생한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을 나눠주는 것은 물론 대강당 무대에 올라 신보 '머스트 해브(MUST HAVE)'의 타이틀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와 수록곡 '메이데이(Mayday)'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학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에너제틱한 무대에 환호하던 학생들은 ATBO의 신곡 '머스트 해브 러브' 떼창으로 화답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ATBO는 아이컨택부터 챌린지 1열 직캠 등 다양한 코너까지 마련, 학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는데 성공했다.
ADVERTISEMENT
더해 지난 8월, '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하는 데 이어 지난 14일 개최된 '2023 AAA'에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AAA 포텐셜'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는 등 유의미한 활약과 성과를 달성하며 '글로벌 루키' 존재감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ATBO가 출연한 원더케이 '런투유'는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