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가수 정기고의 신곡 ‘her’(허)에 다양한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5일 정기고의 신곡 ‘her’가 발매됐다. 정기고가 약 2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자 워너뮤직코리아 합류한 이후 처음 공개한 곡이다.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내는 정기고의 감사한 마음이 담긴 만큼, ‘her’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her’는 발매 당일 멜론 25위(5일 오후 7시 최신차트 1주 기준)로 진입, 대중의 입소문과 함께 13위(6일 오전 9시 최신차트 1주 기준)까지 올랐다.

“1곡은 너무 부족하다”,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목소리”, “본업 폼 대박이다, 자숙 그만하길” 등 음원만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정기고는 ‘her’ 라이브 퍼포먼스와 스페셜 클립 영상으로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her’ 발매 이후 정기고는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유튜브 콘텐츠 ‘소유기’ 등 다양한 활동 역시 이어가고 있다. 정기고는 라디오와 콘텐츠에선 여름보다도 핫한 입담을 선사, “자숙한다고 오해할까 봐 컴백했다”라며 감성과 재미 모두 챙긴 활약을 펼치고 있다.

14일 정기고는 공식 SNS에 공개한 영상에서 “사고 치고 자숙하는 줄 알고 있더라. 저는 차도 없고 담배를 피워본 적도 없다. 술만 마신다. 오래 쉬었더니 자숙하는 줄 안다”라고 해명, 감춰지지 않는 예능형 입담으로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정기고는 13일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6 ‘Sunday Latte’(선데이 라테)를 발매하기도 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