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이크스타
사진제공=메이크스타


‘놀면 뭐하니?’의 음원 프로젝트 ‘JS엔터’가 포카앨범(POCAALBUM)으로 탄생한다.

‘JS엔터’ 포카앨범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9일 오후 6시부터 25일까지 단독예판을 진행한다. 예능 프로그램과 결합된 음원이 포카앨범으로 발매는 것은 최초다.

포카앨범의 기본 구성은 QR카드 앨범, 포토 스탠드 패키지와 슬리브, 먼슬리 포토카드, 스티커 2종, 디지털 컨텐츠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특히 먼슬리 포토카드는 전면에 JS엔터 멤버들의 미공개 셀카이미지 그리고 후면에 월력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어 2024년 캘린더로 활용이 가능하다.

메이크스타를 통해 예판에 참여하면 미공개 엽서 3종 세트와 추첨을 통해 11명에게는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폴라로이드 사진 선물이 추가된다.

친환경 가치를 살려 종이로 제작된 점도 특별한 포인트다. 소장가치는 살리면서 쓰레기 배출양을 파격적으로 낮춘 포카앨범의 시대적 흐름, 대세를 ‘JS엔터’로 다시 한번 입증한다.

‘JS엔터’는 유재석, 하하, 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의 그룹 원탑과 박진주, 이미주의 듀오 주주 시크릿으로 완성됐다. 원탑의 ‘Say Yes’, 주주 시크릿의 ‘잠깐만 TIME’과 ‘돌아와줘요’가 트랙리스트에 담긴다. QR코드 인식하면 휴대폰에서 앨범을 즐길 수 있다.

9일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JS엔터’ 포카앨범은 메이크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