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AKMU 이찬혁이 배우 이성경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에 참여했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11일 밝혔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한 편의 드라마를 떠올리게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성경은 일상을 보내면서도 생각에 잠긴 눈빛으로 보는 이의 몰입감을 높였고, 여기에 자동차 안에서 경비원과 마주한 이찬혁의 독특한 등장이 더해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성경과 이찬혁의 세 번째 재회다. 이성경이 지난 2016년 AKMU의 'RE-BYE'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데 이어 지난 9월 AKMU가 진행 중인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휘했었다.



그간 다수의 OST·음악 프로그램 활동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이성경과 AKMU는 물론 솔로 앨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이찬혁의 협업인 만큼 특별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이성경, 이찬혁은 오는 13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발표한다. 이성경만의 짙은 감성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YG 측은 전했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