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8일) 방송되는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에서는 참가자와 원곡 가수가 함께 하는 원곡 컬래버레이션 미션이 계속되며 시청자들에게 핵폭탄급 감동을 선사할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TOP 10의 정체도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노래방 VS’는 안예은, 별, 원슈타인 등 쟁쟁한 원곡 가수들과 노래방을 주름잡는 참가자들의 특별한 하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터. 로이정(로이킴+박재정) 팀과 멜로데이(멜로망스 김민석+DAY6 Young K) 팀의 트리오 라운드 무대도 공개돼 열기를 이어간다.
ADVERTISEMENT
원곡 가수와 참가자 단둘이서 무대를 채우는 듀엣 라운드도 이어진다. 유력 우승 후보인 멜로데이 팀의 김영석은 옥상달빛의 김윤주와 행복을 부르는 힐링 무대를 꾸민다. 기리가든 팀의 우디도 정인과 함께 프로들의 꿈결 같은 조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퍼포먼스 끝판왕 트와이스 지효는 소속사 선배인 장우영을 도와 영광(장우영+서은광) 팀의 박한담과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끼와 매력, 가창력까지 완벽한 원곡 가수와 참가자의 화끈한 퍼포먼스에 현장도 발칵 뒤집어졌다고 해 이들의 무대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ADVERTISEMENT
세미파이널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 6차 미션 원곡 컬래버레이션의 최종 결과가 밝혀질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는 오늘(8일) 밤 10시 4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