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https://img.tenasia.co.kr/photo/202312/BF.35278318.1.jpg)
김신록은 지난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2의 세계관을 구축하는 주요 인물로 등장, 여전한 저력을 뽐내며 전 세계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이미 시즌 2 합류 소식이 들려올 때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만큼 그의 연기 변신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ADVERTISEMENT
지반장은 드러나지 않은 비밀스러운 서사를 바탕으로 시종일관 궁금증을 유발하는 행동을 보이는 인물이지만 김신록의 관록과 내공 덕분에 캐릭터가 가진 매력이 더욱 빛을 발했다. 완벽을 넘어선 캐릭터 해석과 온몸으로 표현하고 그려내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힘을 실었다.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주던 김신록이기에, ‘스위트홈’ 시즌 2에서의 변신 역시 반가움과 놀라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생존자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는 리더의 모습부터 비밀을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유려한 연기와, 이로 인한 몰입감은 빈틈없이 완벽했다.
ADVERTISEMENT
이렇듯 김신록은 굵직굵직한 작품들 속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로 김신록이라는 장르를 개척해가고 있다. 각 작품마다 맡은 배역의 존재 이유를 명백히 입증하며 작품의 서사와 완성도에 마침표를 찍고 있는 김신록.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히로인 김신록은 연극 ‘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넷플릭스 영화 ‘전,란’ 등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쉼 없이 달려가고 있는 그의 예견된 성공들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신록이 출연한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2는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