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가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뷰티 유레카’에서 자신의 나이트 케어 루틴을 소개했다. ‘뷰티 유레카’는 오연서, 미주, 채연 3인의 뷰로거가 꼼꼼한 검증을 통해 찾아낸 자신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방송.

지난 6일 방송에서 오연서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푸는 나이트 루틴으로 반신욕을 꼽았다. 이와 함께 평소 즐겨 사용하는 바디 케어 제품인 샤워 오일, 바디 밀크를 소개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연서가 소개한 바디 제품은 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NOU4U(낫포유)의 리츄얼 라인(샤워 오일&바디 밀크)으로 피부 진정, 보습과 함께 윤기 나는 바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 EWG 평균 1등급, 알러젠 프리 향료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방송에서 오연서는 잠자기 전 샤워 오일로 온 몸을 마사지하며 뭉친 근육을 풀고 바디 밀크로 마무리하는 힐링 방법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은은한 향 때문에 마음이 편안해지고 자기 전에 사용하면 잠도 잘 온다’며 자신만의 나이트 루틴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한편, 낫포유 관계자는 “리츄얼 라인은 건조함, 가려움 등 피부 불편감으로 인해 깊게 잠들지 못하는 사람들의 편안한 밤을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퍼스널 바디 케어 경험이 소비자에게 닿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낫포유는 현재 방송에 소개된 리츄얼 라인 제품에 한하여 공식몰 단독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