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성경이 오는 12월 13일 신규 프로젝트를 깜짝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에 '이성경(LEE SUNG KYOUNG) RELEASE POSTER'를 게재했다. 올 연말을 풍성하게 장식할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것이다.



따뜻한 색감의 배경 속 이성경은 부드럽고도 우아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는 표정과 깊이 있는 눈빛은 이성경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배가해 보는 이를 빠져들게 했다.



신규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대감은 벌써부터 높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음악 활동까지 아우르며 다방면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온 이성경인 만큼 새롭게 선보일 프로젝트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YG 측은 "이성경만의 짙은 감성은 물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성경은 참여하는 작품마다 안정된 연기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하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OST·음악 프로그램 등 활동 범위를 확장,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