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한해./사진=조준원 기자
'솔로지옥3' 한해./사진=조준원 기자
래퍼 한해가 '솔로지옥3' 출연자 중 농구선수 이관희를 주목해 달라고 요청했다.

4일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 김재원 PD, 김정현 PD가 참석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기를 그린 데이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날 김재원 PD는 "전 시즌 합쳐서 재미만 놓고 보면 최고다. 특히 출연진이 어느 시즌보다 솔직하고 거침없다. 눈치를 보지 않는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중간에 썸을 타다가 싸우기도 하고, 싸우다가 썸을 타기도 한다. '코미디 빅리그'의 '썸앤쌈' 같다"며 "가장 재미있는 시즌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재원 PD는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로 새 MC 덱스를 꼽았다. 그는 "출연자였던 덱스가 MC로 돌아왔다. 덱스가 세상에서 가장 핫한 남자로서 MC로 합류했다. 그래서 이번 시즌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목할 출연자에 대해 이다희는 "시트콤을 보는 것 같았다. 각자 개성들이 다양한데 그 와중에도 내 기억에 유독 남은 출연자는 포스터에 있는 이관희, 하성이다. 그들을 주목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해는 농구선수 이관희를 언급하며 "매력적이었다. 연프 많이 봤는데 이런 참가자는 없었다. 상상 초월 참가자다. 상세히 말씀드릴 수 없어서 답답한데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해 기대를 자아냈다.

'솔로지옥3'는 오는 12월 12일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