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가수 헤이즈(Heize)가 미니 8집 'Last Winter'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지난 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Last Winter'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입술(Feat. 10CM)'을 비롯해 '어쩌면 해피엔딩', '가을부터 겨울까지', '잊혀지는 사랑인가요(Feat. BIG Naughty)', '나와 춤을(Feat. Chan(찬))', 'Midnight(원곡 하이라이트)', '접속', 'Love goes around comes around.'까지 총 8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특히 10CM, BIG Naughty, Chan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유건형, 다비(DAVII), 구름, 바이빈(vibin)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려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Last Winter'는 헤이즈가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을 발표한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계절에 맞춰 변해가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이즈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Last Winter'를 발매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