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영화 - 트윈플러스파트너스㈜, ㈜키다리스튜디오 / 영화 - 넷플릭스 / 영화 - ㈜쇼박스]](https://img.tenasia.co.kr/photo/202312/BF.35235617.1.jpg)
배우로서 장윤주의 발자취는 시작부터 남달랐다. 연기 데뷔작이 무려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이었던 것. ‘베테랑’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윤주는 영화 ‘세자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몸값’,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의 초석을 다졌다.
ADVERTISEMENT
2024년에도 배우 장윤주의 연기가 대중에게 깊게 각인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장윤주는 한 인터뷰를 통해 “연기에 대한 엔진을 가동 중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2024년 배우로서 본격적으로 액셀을 밟을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먼저 1월 개봉을 앞둔 영화 ‘시민덕희’로 관객들을 만난다. 장윤주는 세탁 공장 직원 숙자 역을 맡아 덕희의 무모해 보이는 추적을 지원해 주는 ‘덕벤져스’로 활약한다.
천만 영화 ‘베테랑’의 속편 ‘베테랑2’도 2024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호탕하고 화끈한 매력의 봉 형사 역으로 ‘베테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장윤주가 ‘베테랑2’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ADVERTISEMENT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