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공연에 능숙한 가수 됐다"[화보]
더보이즈 주학년 "공연에 능숙한 가수 됐다"[화보]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더보이즈 큐, 주학년이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다.

매거진 싱글즈가 더보이즈 큐, 주학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큐와 주학년은 블랙 의상을 착용해 깔끔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보이즈는 3개의 파트로 나뉜 두 번째 정규 앨범 'PHANTASY'의 파트1 'Christmas In August'에 이어 파트2 'Sixth Sense'를 발표했다. 더보이즈 주학년은 "앨범 'PHANTASY' Pt.2 'Sixth Sense'의 타이틀곡 'WATCH IT'은 안무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두고 보면 좋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보이즈 큐는 "매번 앨범을 낼 때는 늘 '이전과 무엇이 다른가'를 고민한다"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서 "배드 보이로 변한 더보이즈 모습도 기대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12월 초 'Z:ENERATION'의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바쁘게 지내고 있다. 주학년은 "새 앨범과 콘서트, 연말 시상식 무대까지 동시에 준비 하느라 정신이 없지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생각에 마음이 들뜬다. 그리고 이제는 멤버들이 공연에 능숙한 가수가 됐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앙코르 콘서트에 대해 큐는 "우리가 12월에 늘 해왔던 콘서트를 떠올리면 된다"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더보이즈는 정규 2집 'PHANTASY' Pt.2 'Sixth Sense'로 컴백했으며 12월부터 'Z:ENERATION'의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