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그룹 SF9 멤버 인성이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2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성이 가창한 '혼례대첩' OST Part. 3 '사랑한다는 말'이 발매된다.

'사랑한다는 말'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정통 발라드곡으로, 주인공 정우(로운 역)의 아련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는 인성의 따뜻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인성은 풍부한 성량과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이 특징인 SF9의 메인 보컬로, 댄스곡부터 록 발라드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소화해 내며 올라운드 보컬리스트로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전역 후 바로 OST에 참여하며 더욱 깊어진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 준 인성은 오는 12월 15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겨울 나그네'에서 한민우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혼례대첩'은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로, 로운과 조이현이 주연을 맡았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