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이동건이 전 부인 조윤희와의 이혼 과정에 대해 말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돌싱 4년차 이동건의 집에 돌싱 19년차 이상민과 6년차 김준호가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동건은 "어떻게 이혼을 그렇게 조용하게 할 수 있냐"는 이상민의 말에 "나는 이혼을 소란하게 했다고 생각했는데"라며 민망해했다. 이에 이상민은 "내가 이혼을 소란하게 했었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혼 과정을 묻자 이동건은 "아주 빨리, 아주 짧게, 간결하게 끝났다. 합의 이혼이었다. 이혼 과정에 문제가 없었다. 그리고 이혼 후에 전화 통화를 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이혼 전에 모든 것을 정확하게 나누고 헤어졌다"고 밝혔다.
[종합]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짧고 간결하게 끝났다…정확하게 나누고 헤어져" ('미우새')
김준호는 연애 초창기에 전 와이프와 찍은 사진을 김지민에게 들킨 적이 있다며 “지민이가 발견했다. 그 사건을 잊을 수가 없다”고 회상했다. 상패 안에 사진이 있었던 것. 이상민은 “난 음악이 남는다. 그 사람에게 음악을 만들고 그 사람이 불렀었다”며 자신이 작곡하고 이혜영이 부른 ‘라돌체비타’를 언급했다.

이동건은 “나도 드라마가 남아있다”며 공감했다. 두 사람은 2016년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러면서 이동건은 “얼마 전에 재방송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