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기안84 "미노이 첫 인상? X치고 있네…딱 2년 본다"](https://img.tenasia.co.kr/photo/202311/BF.35172690.1.jpg)
공개된 영상에서 도미닉, 로꼬, 코드 쿤스트, 기안84 등 최근 AOMG에 합류한 미노이를 위해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미노이는 기안84에게 '자신의 첫 인상이 어땠나'라고 질문했다.
ADVERTISEMENT
미노이는 같은 AOMG 소속 가수 이하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그는 "하이 언니는 마음속 연예인이다. 왜냐면 제가 본 여자 연예인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코드쿤스트는 "근데 저번에 나한테 곧 잡는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언급했다.
이후 미노이를 위해 직접 작성한 손편지 낭독 시간을 가졌다. 안84는 "노이야. 앨범 준비 잘 됐니? 네가 예능인으로 비춰지는 게 싫어 이를 박박 갈며 1년 동안 앨범 만들었다고 들었다. 잘되길 바란다. 네가 말아먹으면 우리 다시 좁은 사무실로 이사갈 수 있어. 응원한다"라며 재치있는 덕담을 건넸다.
ADVERTISEMENT
AOMG에는 기안84, 미노이, 코드 쿤스트, 이하이를 포함해, 가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우원재, 유겸, 쿠기, 후디, 드비타, 이종격투기선수 정찬성 등이 소속돼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