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 아홉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25일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산들은 '무인도의 디바' OST Part.9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가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산들이 참여한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는 사랑하는 이와 헤어지고 그에 따른 그리움을 한철 계절에 비유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 리듬감이 느껴지는 드럼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주는 매력이 산들의 허스키하면서 감성적인 목소리를 만나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또 산들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드라마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B1A4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과 자작곡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도 인정받고 있는 산들은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 앨범,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그동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구르미 그린 달빛',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타트업' 등 인기 드라마뿐만 아니라 웹툰 '취향저격 그녀', '낮에 뜨는 달', 게임 '테일즈런너', '워너비챌린지'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콘텐츠의 OST에 참여하기도.

특히 '갯마을 차차차' OST '내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그대 모습은'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OST 역시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리스너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