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방송 화면 캡쳐
사진=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방송 화면 캡쳐
'콩콩팥팥'에 특별손님으로 출연한 차태현이 어디에서나 든든한 만능 일꾼 면모를 보였다.

24일 방송된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500평 제초 작업을 걸고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이 차태현과 함께 제작진과 '표면장력 게임'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날 김기방은 "태현이 형 없으면 어쩔뻔 했냐"라며 차태현이 든든하게 일꾼으로서 의지가 됐음을 밝혔다. 김우빈은 "일이 많은 날 오셔서 죄송하네요"라고 말하며 차태현에게 사과했다. 차태현은 "약간 (제초 작업) 스트레스 풀려. 누구 기분 안 좋은 사람 생각하면서 뿌리채 뽑아"라고 재치있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이광수는 작업 반장 역할로 제작진들의 제초 작업을 깐깐하게 감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말만 하고 제초 작업을 하지 않는 광수를 보며 차태현은 "야, 뽑아. 빨리, 미친 거 아냐"라고 지적했다. 이광수는 "내가 들은 거를 전하려고"라고 답하자 차태현은 "다 안다고, 빨리 뽑아"라고 재차 말하며 잡초를 광수에게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광수는 주민들에게 인사를 하러 가고, 다른 일꾼들은 열심히 제초 작업을 이어갔다. 도경수는 제초 작업 중에 개구리를 발견하며 "광수형 한테, 한번 가시죠"라고 제작진에게 말하며 이광수에게 다가가 놀래켰다. 차태현은 계속 "광수야 잡초 뽑아"라며 끈질기게 작업을 같이 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은 제초 작업을 하며 "광수야 너네가 게임을 하는 이유가 있네. 게임 안하면 못하겠다"라며 공감했다. 이광수는 "못해요. 게임으로 지금까지 온거에요"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