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사진제공=UL엔터테인먼트
김영재 /사진제공=UL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영재가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 특별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영재는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 특별 출연한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역)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역)이 계약 결혼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극 중 김영재는 도도희의 아버지이자 과거 미래전자의 사장 도희 부 역으로 전개를 한층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김영재가 맡은 도희 부는 온화한 성품의 소유자이자 가족애가 넘치는 인물. 특히 세상에서 하나뿐인 도도희와 함께 있으면 딸밖에 모르는 다정다감한 딸바보로 변신, 짜릿한 재미로 가득 찬 이야기에 훈훈함 한 스푼을 더할 예정이다.

그동안 김영재는 출연작들마다 열연을 펼쳤다. 올여름 방송된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도 깊이감 있는 연기 내공을 십분 발휘, 자신의 존재감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냈다. 그는 원칙주의자 강현 역으로 분해 후배를 진정으로 위하는 믿음직한 어른 남자의 면모부터 스토리를 흥미롭게 이끈 키플레이어까지, 다면적인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중인 김영재. 매번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대중의 눈과 귀,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그가 '마이 데몬'에서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도 관심이 쏠린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