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RBW 신인 보이그룹' NXD(엔엑스디)가 네 번째 멤버 강대현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NXD(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는 오늘(16일) 0시 공식 SNS에 강대현의 프로필과 프롤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대현은 바시티 점퍼 스타일로 마치 대학교 선배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180cm가 넘는 훤칠한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롤로그 영상에는 강대현의 피지컬적인 면모가 더욱 잘 담겼다. 강대현은 모델이 된 듯 카메라 앞에서 여러 옷을 입어보며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어 강아지와 산책하는 모습을 통해서는 평소 호기심 많고 순수한 강대현의 성격이 그려져 추후 무대 위의 모습을 궁금케 했다.

2003년생인 강대현은 팀에서 리드 보컬을 담당한다. 메인 보컬인 황재민과 함께 NXD의 보컬 라인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파이널에 진출한 바 있는 강대현은 2학기 미션에서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Boy In Luv)' 무대로 팀 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NXD는 'Next Identity'의 줄임말로, 팀명에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리스너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우리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NXD는 RBW가 원어스(ONEUS)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한편, 프리 데뷔를 앞둔 NXD는 통상적인 프리 데뷔 활동이 아닌, 국내외 팬들을 직접 찾아가 무대를 보여주는 글로벌 타깃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