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캐스트 E채널
사진=티캐스트 E채널
밥이 국민 '리치 언니' 박세리와 의외의 친분을 밝힌다.

오는 18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자타공인 미식가 토밥즈의 최애 찐 맛집이 대공개 된다.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각종 음식을 섭렵한 토밥즈 멤버들의 '찐' 인생 맛집은 과연 어디일까? 최고의 음식에 멤버들의 추억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한 특집이 될 예정이다.

이영식PD에게 주제를 전달받은 토밥즈 멤버들은 설레는 표정으로 각자의 맛집을 떠올려 본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봉착하고 마는데, 바로 식당의 영업시간이다.

박나래는 "내가 인생 식당은 진짜 많은데 대부분 오후 9시 이후로 문을 연다. 이 시간(오전 9시)에 하는 식당은 난 잘 모른다"라며 난감한 기색을 표하는데. 정적을 깨고 인생 맛집을 가장 먼저 제안한 멤버는 바로 야무진 막내 히밥.

히밥은 "박세리 감독님 덕분에 알게 된 맛집이다"라며 김숙과 박나래는 "너 박세리 언니하고 친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냥 어떻게 하다 보니까 알게 됐다"라며 쑥스러운 표정으로 답했지만, 히밥과 박세리 두 사람은 '미식가'와 '대식가'라는 연결고리가 있다.

박세리를 통해 맛집을 소개받은 뒤 '이 메뉴'는 이곳에서만 먹게 됐다는 히밥. 김숙이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그녀의 인생 메뉴이자 박세리의 추천 맛집은 과연 어디일까?

김숙은 자신의 인생 메뉴를 선정한 히밥에게 "나는 전 세계를 다니면서 '이 메뉴'를 다 먹어봤다. 이 음식에 있어서 만큼은 내가 예민하다"라며 단호한 모습은 보인다. 박나래 역시 고개를 저으며 걱정을 표하는데, 과연 히밥은 토밥즈 언니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대한민국 최고 미식가들의 인생 최애 찐 맛집은 오는 18일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