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군대 간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육군 현역 입대한다.

형원은 14일 오후 육군 신병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자대배치를 받은 이후 현역으로 복무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병역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형원을 향해 따뜻한 응원과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형원은 직접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크다. 저보다는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걱정이 더 앞선다"라고 했다.

이어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 주는 저이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한테 부는 바람 다 막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제가 돼서 돌아오는 게 제 목표"라며 "그간의 시간 동안 몬베베가 절 너무나 성장시켜줘서 이렇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건강하게 잘 버틸 수 있는 제가 된 것 같아 고맙다는 말도 꼭 하고 싶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군대 간다
형원은 팀 내에서 5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제대 후 활동 중인 셔누를 포함해 민혁, 주헌, 기현이 앞서 군 복무를 하고 있다.

형원은 2015년 몬스타엑스 멤버로 데뷔해 수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 외에도 '그녀를 찾아줘', '다시, 플라이', '사장돌마트' 등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셔누와 함께 몬스타엑스 첫 유닛 셔누X형원으로 유닛 활동을 한 바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