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류준열과 '7년 열애' 마침표 암시 [TEN이슈]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 배우 류준열이 7년 열애를 끝낸 가운데, 혜리의 과거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 양 소속사는 텐아시아에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밝혀다. 다만, 결별 사유와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와 관련, 지난 6월 공개된 ENA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혜미리예채파' 미방영분 영상 속 혜리의 발언이 관심 관심을 받았다. 파트리샤가 "카톡이 한 번 밀리면 못 본다"라고 이야기하자 혜리는 "카톡이 왜 밀리냐"며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파트리샤는 "'이따가 답장해야지' 하고 넘기면 알림이 999개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외 다른 멤버들의 경우 미연은 157개, 채원은 183개, 리정은 114개 등의 카톡 알림이 남아 있었다.

다만, 혜리는 "난 하루에 한 개도 안 올 때도 있다"고 언급했다. 멤버들의 카톡 알림을 확인한 혜리는 "진심이냐. 나 4개"라며 "메시지에 1 떠 있는 게 안 거슬리냐. 절대 거슬린다. 다 읽어야 한다"고 했다.

혜리와 류준열은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을 발전, 2017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었다. 하지만, 양 측이 공식적으로 결별 사실을 인정하면서 7년 연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