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위클리(Weeekly)가 스쿨 어택으로 학생팬들의 심장을 정조준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가 22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런투유'에 출연한다" 고 밝혔다.

‘런투유’는 대세 아이돌 그룹들이 학교에 비밀리 잠입해 깜짝 공연을 펼치는 이른바 게릴라 ‘스쿨어택’ 프로그램이다. 위클리는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안일중학교를 찾아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학교 잠입에 성공한 위클리는 '명상의 날 기념행사' 속 선생님으로 위장해 재학생들을 감쪽같이 속였다. 이어, 학생들의 폭발적인 함성 속 모습을 드러낸 그들은 대강당 무대에 올라 다양한 커버 퍼포먼스 무대와 신곡 ‘브룸 브룸(VROOM VROOM)’으로 안일중 학생들에게 힘찬 응원을 불어넣는다. 이에 촬영 직후 트위터에서 '#런투유_위클리'가 화제가 된 바, 안일중 학생들과 위클리가 어떤 유쾌한 만남을 가졌을지에 대한 팬들의 들뜬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위클리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1일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를 발표하고 음악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 모습을 비추며 바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보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과 비상을 알리는 앨범으로, 한층 성장한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채로운 6개 트랙으로 담아냈다.

위클리는 컴백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뉴질랜드 1위, 인도네시아 4위, 태국 6위, 홍콩 7위를 기록, 그 외 터키, 이탈리아, 미국, 캐나다, 독일, 일본 등에서도 상위 차트에서 약진하고 있다. 활동곡 '브룸 브룸(VROOM VROOM)' 역시 멜론, 지니 최신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위클리가 출연하는 '런투유'는 22일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