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가수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7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다가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준수의 새로운 브랜드 콘서트 'XIA 2023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 공연 개최와 일정이 확정됐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연말에는 오직 무대 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김준수 표 연말 공연의 새로운 진가가 발휘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10년간 매 연말 진행했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아닌 새로운 챕터를 써나갈 브랜드 콘서트로 기획됐다.

이번 공연을 통해 김준수와 팬들은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떠나보내며 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예정. 명품 보컬리스트이자 퍼포머인 멀티플레이어 김준수만이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세트리스트와 토크들로 새로운 무대를 꾸며 펼쳐나갈 것이다. 김준수 역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콘서트를 통해 함께 연말을 마무리하고 다가올 내년을 기약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새로운 브랜드 메이킹을 통해 또 다른 구성을 선보이며, 기존의 음악적 구성과 다른 'Full Band Live Performance'를 통해 또 다른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다. 'Recreation'은 '즐기는 여가 활동'의 의미로 '회복하다', '새롭게 하다' 의미인 라틴어에서 유래됐다. 2023년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며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