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악인전기’ 신재하는 어떤 엔딩을 맞이할까.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본격적으로 악인이 되기로 결심한 한동수(신하균 분)와 절대 악인 서도영(김영광 분) 사이에서 한범재(신재하 분)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범재는 서서히 변해가는 형 동수의 변화를 감지하고 불안한 눈빛을 보내는 데 이어 동수에게 무슨 일이 생길 것 같다며 그를 말렸지만, 끝내 동수는 상국(송영창 분)의 죄를 수면 위로 드러나게 하는 데 성공했다. 상국만 잡으면 모든 걸 끝내겠다는 동수의 말을 믿고 한 번 더 형을 도왔던 범재는 흐뭇한 미소를 띠며 안도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제이(최유하 분)의 사망 사건을 수사하던 철진(권혁 분)이 범재를 찾아와 긴장감이 고조됐다. 제이 사건에 대해 모르는 체하던 범재는 철진에게서 도영의 이름이 나오자 더욱 당황하며 어색한 반응을 보였다. 동수에게 철진이 자신을 찾아왔던 일을 말하며 한껏 불안해하는 범재의 얼굴에서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상국을 칼로 찌르고 도영과 진짜 파트너가 된 동수에게 범재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도 호기심이 쏠린다.

신재하는 선하고 동생미 가득한 범재의 모습은 물론, 연이어 발생하는 일들을 마주하며 다채롭게 변화하는 범재의 혼란스러운 감정선을 눈빛만으로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탄탄한 열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종영까지 남은 2회에서 계속해서 펼쳐질 신재하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매주 일, 월 밤 10시에 지니 TV, 지니 TV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