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리포트' /사진제공=MBC
'오은영 리포트' /사진제공=MBC


‘결혼지옥’이 가고 ‘알콜 지옥’이 온다. '육아 멘토' 오은영이 결혼에 이어 알코올 솔루션까지 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7일 MBC 측은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이 27일(월) 밤 10시 45분 첫 방송 된다"라고 전했다.

유아와 청소년의 성(性)을 다뤘던 '오은영 리포트' 시즌1에 이어 부부 문제를 다루는 시즌2 '결혼 지옥'으로 화제를 모았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제작진이 다시 한 번 뭉쳤다. 이번 '오은영 리포트'의 세 번째 프로젝트는 권주 국가 대한민국의 고질병인 알코올 문제에 직격탄을 날린다.

특히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알코올 탈출 금주 지옥 훈련 서바이벌’이라는 프로젝트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총 800여 명의 사연 신청자 가운데 최종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는 7박 8일간의 알코올 탈출 금주 지옥훈련 서바이벌에 뛰어든다. 금주 캠프에서는 금주를 위한, 금주에 의한 고난도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각종 유혹을 이겨내고 알코올 지옥에서 탈출한 단 한 명에게는 역대급 금주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미션마다 깜짝 놀랄 초호화 게스트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알코올 어벤져스'라 불리는 대한민국 대표 알코올중독전문의 3인도 함께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