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에 앞서 ZEROBASEONE은 'Fairytale', 'Mystery', 'Loyalty'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순수함을 다양한 비주얼로 해석해 볼거리를 더했다.
ADVERTISEMENT
▲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5세대 아이콘' ZEROBASEONE만의 이야기
'MELTING POINT'는 지금 이 순간, ZEROBASEONE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 '5세대 아이콘'으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에서 '청춘의 찬란함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이라는 테마를 통해 내면의 이야기에 집중했던 이들은 제로즈의 믿음으로 도달한 'MELTING POINT'에서는 단단한 자기 확신을 바탕으로 직접 행동에 나서는 모습을 표현한다.
ADVERTISEMENT
▲ 선주문량 170만 장…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 청신호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ZEROBASEONE은 데뷔와 동시에 K-POP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들은 데뷔 앨범으로 발매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직행한 데 이어 누적 판매량 200만 장까지 단숨에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ADVERTISEMENT
▲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CRUSH (가시)'… '다크 이노센스' 매력
타이틀곡 'CRUSH (가시)'는 다음 단계로 나서는 ZEROBASEONE의 다짐이 집약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래한다.
ADVERTISEMENT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