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카터, 포르노 데뷔했던 동생 아론 카터 1주기 추모 "아직도 안 믿겨"[TEN할리우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311/BF.34984800.1.jpg)
닉 카터는 "동생의 죽음을 아직도 믿을 수 없다. 아직 모든 상황을 처리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언젠가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는 동생의 죽음 이후 가족인 아내와 세 아이에게 의지해왔다.
ADVERTISEMENT
또한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아이들의) 교사와 회의하고,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고, 아이들이 사탕을 얻으러 가고 싶을 때 그곳에 있는 것이 내가 집중하고 있는 일"이라고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서도 위안을 찾는다고. 그는 새 싱글 'Made for Us'를 발매했다.
닉 카터는 지난해 11월 5일 동생 아론 카터를 잃었다. 아론 카터는 캘리포니아주 랭커스터에 있는 자택 욕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아론 카터의 사망은 매니지먼트 대표 테일러 헬게슨에 의해 공식 확인됐다.
![닉 카터, 포르노 데뷔했던 동생 아론 카터 1주기 추모 "아직도 안 믿겨"[TEN할리우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311/BF.34984799.1.jpg)
ADVERTISEMENT
아론 카터와 멜라니 마틴은 2021년 1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3월 자택에서 말다툼으로 헤어졌다. 이 과정에서 멜라니 마틴이 아론 카터에게 폭력을 행사해 가정폭력 중죄로 체포됐다.
멜라니 마틴은 체포되기 전 아론 카터에게 임신 소식을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결국 두 사람은 재결합했고, 같은 해 6월 약혼을 발표했다. 아론 카터는 지난해 포르노 배우로 데뷔했다. 그뿐만 아니라 아론 카터는 아들 프린스의 양육권을 되찾기 위해 자발적으로 재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재활원에 입원했다.
ADVERTISEMENT
닉 카터 역시 "마음이 아프다. 저는 동생과 복잡한 관계를 유지해 왔지만, 동생에 대한 사랑은 한 번도 식지 않았다. 저는 동생이 어떻게 해서든 언젠가는 건강한 길을 걷고 싶어하고 결국에는 동생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항상 바라고 있었다. 그 누구보다 저는 동생이 그리울 것"이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