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JTBC  영상 캡처
/ 사진 제공: JTBC 영상 캡처
‘꽈추형’ 홍성우가 미래소년으로부터 성(性) 강의 대행 점수 만점을 받았다.

어제(4일) 방송된 JTBC ‘부름부름 대행사’ 최종회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일일 부름이로 출연해 유쾌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미래소년에게 피임을 주제로 강의를 한 홍성우는 올바른 콘돔 사용법과 청소년들의 콘돔 구매 실태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미성년자도 콘돔을 구매할 수 있지만 안 파는 곳이 있고, 미성년자에게 판매하지 않은 걸 잘한 줄 아는 어른들이 많은 사회 상황을 안타까워했다. 양세찬도 ‘이런 어른들의 반응에 청소년들이 더 무서워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충격적인 청소년 성관계 실태에 대해서도 밝혔다. 청소년들이 구매가 어려운 콘돔 대신 라면 봉지, 고무장갑 등을 사용하기도 한다는 것. 더불어 성관계 경험이있는 청소년 기준 첫 성관계 경험 나이가 평균 14.1세라는 놀라운 조사 결과를 밝혔다.

홍성우는 미래소년과 함께 성 관련 속설들에 대한 퀴즈도 진행했다. 그중에서도 ‘장어 꼬리는 정력에 좋을까’란 질문에 “장어는 몸에 좋지만 장어 꼬리만 먹어선 효과가 없다”라는 시원한 돌직구를 던지며 유쾌하게 성 강의를 마무리했다.

그런가 하면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고규필에게도 주옥같은 조언을 건넸다. 홍성우는 ‘2세를 생각한다면 석 달 전에 만들어진 정자가 현시점에서 나가는 것이니 미리 몸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현무, 고규필, 양세찬, 미미가 뭉친 JTBC ‘부름부름 대행사’는 전국 방방곡곡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의 ‘부름’에달려가는 역할 대행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난 4일(토) 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