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스포일러 콘텐츠 안무 영상 풀버전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 동명 타이틀곡 '필 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새 싱글 발매 하루 전인 지난 1일 공개됐던 스포일러 영상과 이어지는 콘텐츠로, 새하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필 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편안하고 캐주얼한 청바지 스타일링과 함께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스포일러 영상에서 진행한 텔레파시 게임에서 정답을 맞추지 못해 벌칙자로 당첨된 태그(TAG)와 김지범은 멤버들이 직접 골라준 귀여운 머리띠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춤을 추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의 신곡 '필 미'는 같은 시간을 함께하며 성장해 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포스트 그런지 록 장르의 곡으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앰비언스 인트로와 터져 나오는 하이라이트 파트의 디스토션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일 세 번째 싱글 '필 미'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