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은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을 주는 안무를 소화했다. 다섯 멤버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곡의 메시지에 맞춰 실제 친구들과 어울려 춤추는 듯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유쾌한 표정 연기를 더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ADVERTISEMENT
‘Perfect Night’의 포인트 안무는 드라이브를 하는 듯 리듬에 맞춰 팔을 움직이는 ‘드라이빙 댄스’로, 누구나 따라 하기 쉽고 중독성이 강해 SNS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Perfect_Night’ 해시태그로 공유된 영상들의 누적 조회 수가 곡 발표 6일째인 지난 1일 오후 8시경 7000만 회를 넘었다.
‘Perfect Night’는 1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31일 자)에서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20위에 자리했고, 총 13개 국가/지역 ‘데일리 톱 송’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미국(172위)에서는 3일 연속 차트인했다. 또한, 이 곡은 최신(10월 31일 자)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0위를 차지하면서 발표된 이래 하루도 빠짐없이 ‘톱 10’을 지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