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진범-재하-유건-인홍-이정-제이더-하승-원준 /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휘브 진범-재하-유건-인홍-이정-제이더-하승-원준 /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보이그룹 휘브(WHIB)의 데뷔 앨범 ‘Cut-Out’(컷-아웃)의 윤곽이 드러났다.

오는 11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보이그룹 휘브가 30일 자정 첫 번째 싱글 앨범인 ‘Cut-Out’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오픈하며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상반된 매력을 가진 더블 타이틀곡 ‘BANG!’과 ‘DIZZY’ 두 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1번 트랙인 ‘BANG!’은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했던 스타 프로듀서 김승수가 참여했다. 얼터너티브 팝 댄스곡인 ‘BANG!’은 템포의 변환이 드라마틱 하게 이어지는 강렬한 비트 위에 휘파람 소리가 더해져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특히 “분위기 과열 과열 세상에 나를 외쳐 Rock the world”라는 가사에서 오랜 준비 기간을 마치고 세상에 나오는 휘브의 당찬 포부가 느껴졌다.

이어진 두 번째 트랙 ‘DIZZY’는 XIA(준수), 슈퍼주니어, 리아(ITZY), 비투비(BTOB)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험블러(HUMBLER)가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We gonna make you dizzy”라는 가사로 시작된 ‘DIZZY’는 멤버들의 파이팅 넘치는 목소리와 경쾌한 멜로디가 반복적으로 이어지며 짧은 분량으로도 중독성을 불러일으켰다.

휘브는 파워풀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BANG!’과 청량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DIZZY’ 두 가지 곡을 통해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있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K-POP 팬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휘브는 30일 오후 12시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 오는 1일에는 깜짝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론칭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휘브의 ‘Cut-Out’은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캡쳐 순서 : 진범-재하-유건-인홍-이정-제이더-하승-원준


--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