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2월 6일 日 세 번째 싱글 'LIT' 발매 확정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는 12월 일본에서 컴백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12월 6일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을 발매한다.

'LIT'은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으로, "나답게 'LIT'한 인생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일본어와 한국어를 섞어 표현한 곡이다. 앨범에는 커플링곡으로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 (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다.

함께 공개된 스테이씨의 이미지도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이씨는 기존의 컬러풀하고 통통튀는 이미지를 벗고 모노톤의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은 자신감이 드러나는 눈빛과 포즈로 스테이씨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 스테이씨는 일본 컴백을 기념해 밋앤그릿(Meet&Gre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스테이씨는 더 많은 팬들과 만나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테이씨는 'POPPY (파피)', 'Teddy Bear (테디 베어)에 이어 'LIT'으로 또 한번 현지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8월 국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를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

한편 스테이씨의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은 오는 12월 6일 발매되며, 스테이씨는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