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희진, 솔로 데뷔 'K' 트랙리스트 공개…'음악적 진정성' 눈길
아르테미스(ARTMS) 희진의 특별한 감각이 깨어난다.

모드하우스는 25일 0시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의 첫 미니앨범 'K'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희진의 첫 미니앨범 'K'에는 타이틀곡 'Algorithm'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담긴다. 첫 트랙 '개화'로 문을 여는 'K'는 'Algorithm'을 거쳐 'Sad Girls Club'으로 서사를 이어간다. 그리고 'Video Game', 'Nokia'를 지나 'Addiction'이 마지막을 장식한다.

트랙리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희진의 적극적인 참여다. 타이틀곡 'Algorithm'을 비롯해 총 네 곡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것. 이를 통해 음악적 재능을 빛내는 것은 물론 'K'에 자신의 진정성을 녹여냈다.

희진은 오는 31일 새로운 미니앨범 'K'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gorithm'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다양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로 이미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른 상황이다. 특히 한복을 통해 특유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선사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희진은 'K' 발매에 앞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로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희진을 비롯한 이달의 소녀 멤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최근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미니앨범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첫 유럽 투어 'Volume Up'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하슬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pLay 스퀘어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